오늘은 홍매화 피는 시기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홍매화는 통도사에서 가장 빠르게 피어납니다. 홍매화 피는 시기와 함께 명소까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홍매화 피는 시기
홍매화는 봄이 오기 전 피어내는 꽃입니다. 2월 말 정도면 홍매화가 피어나는데요, 일반 매화보다 붉은색을 띠어 정말 예쁘지요 홍매화는 2월 말이면 개화하여 10일 정도면 만개가 됩니다. 현재 전국의 여기저기에서 매화와 홍매화가 피어났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이번주 홍매화 감상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홍매화 명소 통도사
세계문화유산 통도사에서도 홍매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통도사의 봄은 어떤 모습일까요? 위 통도사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통도사에서는 매년 봄 홍매화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링크로 연결해 놓았으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홍매화 화엄사
홍매화가 피는 절은 또 있습니다. 바로 화엄사 인데요, 화엄사에서는 축제처럼 백일장이 열리기도 합니다. 카메라 콘테스트뿐만 아니라 백일장과 음악회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음악회는 3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경에 진행됩니다. 사진 대회는 3월 11일부터 진행되는데 26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화엄사는 서울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3시간 정도 소요되며 지리산 구례라 1박 2일 여행으로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경칩이 지나고 매화가 피어나는 봄이라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족이나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홍매화 피는 시기에 맞추어 여행을 준비하시는 건 어떨까요?
추천글 모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