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우리나라의 국립공원은 나라에서 지키고 보호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모습을 집 안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 이 글을 통해 실시간 CCTV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국립공원 실시간 CCTV 모바일
국립공원을 대표하는 위치에 실시간 CCTV를 설치해놓았는데요, 이 송출은 하단 버튼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국립공원 실시간 CCTV를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전국에 있는 각 국립공원의 CCTV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버튼 클릭 후 아래와 같이 각 산의 명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계룡산 국립공원이 점검중으로 확인되는데요 이 처럼 현장의 기상상황 또는 통신 상황에 따라 영상이 일시정지 되기도 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공원 탐방로 통제정보
국립공원 탐방을 떠나기 전 통제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헛걸음 하거나 공원에서 갑자기 탐방로 경로를 바꿀 수도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이와 같은 통제정보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현재 많은 국립공원이 부분통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처럼 기준시간이 체크되며, 현재 상황에 따라 언제 부분통제가 풀릴지는 모릅니다. 다만 다른 탐방로로 안내도해주기 때문에 이럴 경우 부분통제 부분을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처럼 월악산 국립공원의 부분통제가 대설주의보 때문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월 10일부터 개방되었으나 아직 미개방인 악어봉탐방로의 경우 해당 경로로 갈 수 없음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태백산 실시간 CCTV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년 새해가 되면 태백산의 천제단을 방문하시는데요, 현재 태백산의 모습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실시간 CCTV를 클릭 할 경우 데이터를 사용하여 영상을 보는 것임을 인지하시고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태백산의 경우 1989년 5월 처음으로 도립공원으로 지정, 그리고 16년도에 22번째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제사를 지내던 천제단이 있는 태백산맥은 설경이 멋지기 때문에 매년 등산객들의 발길이 끊이지않는데요
여름철에는 생태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등 많은 탐방객들로 붐비는 국립공원 중 한 곳입니다.
탐방 코스는 총 5가지로 유일사 코스, 문수봉 코스, 검룡소 코스, 금대봉코스, 백천계곡 코스 등이 있습니다.
위 탐방코스는 유일사 코스인데요, 천제단이 있는 코스로써 총 4시간 30분가량이 소요되며 편도 7.5KM정도로 크게 어려움 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겨울철 국립공원 탐방을 위해서는 꼭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령과 개인의 체력에 맞는 산행을 계획하시고 따듯한 물과 얼음이있을 지도 모르는 구간을 지날 수도 있으니 아이젠을 필수로 챙기셔야 합니다.
또한 정상부는 산악기후가 급작스럽게 일어나기 때문에 기온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를 대비하여 간단한 먹거리, 그리고 비상약 등을 지참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2024.01.12 - [분류 전체보기] - 실시간 국도 도로cctv (교통상황)
댓글